본문 바로가기
일반인 Cover/노래

일반인노래, 김경호 - 비정

by Simon'hell 2014. 3. 12.

 

일반인이 부른, 김경호 - 비정

 

 

손가락 하나 내 뜻대로 

움직이지도 못 할 만큼

취해버린 채로 눈을 감을때

눈을 감는 그 순간에도 

나를 스쳐 지나가는 건

나의 안불 물어오는 

나를 떠나버린 너였어

어떻게 살아가는지 왜 궁금해 

내가 무슨 말을 해주길 바래

가끔씩 생각 없는 말투로 

내게 묻지 않았으면 해

 

 

항상 넌 그냥 이라고 하지 

언제나 같은 대답 뿐인걸

어떻게 내가 받아 들여야만 해 

우리가 왜 이런 말을 해야 해

어차피 지금 너의 마음속에 

내가 남아 있지 않다면

나를 위한 걱정 따윈 하지마 

다시 돌아 올 수 없다면

내가 널 지워 버릴 수 있게 

나를 이대로 내버려 둬

어차피 나에게 올 수 없는거라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