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연예인

티파니, 핑크돼지 별명에 이은 몸무게 공개?

by Simon'hell 2014. 3. 13.

12일 방송된 SBS '라디오스타'에 걸그룹 소녀시대가 출연 했습니다. 새 앨범 발매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티파니 별명이 '핑크돼지' 가 된 사연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티파니출처 : MBC 라디오스타


평소 써니씨가 "이 돼지야" 하며 놀리는데, 최근 잘 먹고 복스럽게 먹으면서 핑크색 매니아 라며 "핑크색 선물이 들어오면 당연이 본인 것인줄 안다"고 애기 했습니다.


티파니출처 : MBC 라디오스타


언제가 인터넷 떠도는 핑크 중독?! 같아 보이는 사진을 몇장 봣던 기억이 나네요 자동차, 옷, 가구 등..세밀한 것까지 전부 그랬던거 같은데 티파니씨는 그정도는 아니였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티파니출처 : MBC 라디오스타


"맴버중 몸무게 1등은 누구냐" 는 질문에 규현은 "키가 제일 큰 수영씨가 아무래도 제일 많이 나가지 않냐"고 묻자 티파니가 제일 많이 나가는데 48Kg 이라고 하네요..다들 꾸준히 관리하고 운동을 하겠지만 마냥 부럽기만 한 시선들이 많을거 같습니다.


티파니출처 : MBC 라디오스타


다니엘 래프클리프 는 "소녀시대 맴버중 티파니가 제일 예쁘다" 직접 앨범까지 들고 호감을 표현 했다고 합니다. 다소 형식적일수 있지만 앨범까지 직접 구입해서 표현 했다면 정말 팬이겠네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리포터'에 주인공이였던 그분 입니다. 벌써 데뷔 7년차인 걸그룹 소녀시대 네요 그동안 한명의 낙오자 없이 틀어지지 않고 꾸준히 활동하는걸 보면 대단한거 같습니다.


댓글